최종편집일2024-04-21 00:39:19

[상주] 상주교육지원청, 상주시니어클럽간 학교 환경 조성 위한 업무협약식 가져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1.06.18 12:36   

상주교육지원청, 상주시니어클럽과 쾌적한 학교환경 조성을 위한 협약 체결3.jpg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환)은 쾌적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상주시니어클럽(관장 민성스님)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공익 증진 및 어르신들의 노인일자리 및 사회참여 활동 지원을 위하여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만들기를 목적으로 하며, 학생 안전사고 예방, 학교 및 주변 환경개선 활동, 교육시설관련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노인일자리 사업 지원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상주교육지원청, 상주시니어클럽과 쾌적한 학교환경 조성을 위한 협약 체결4.jpg

김종환 교육장은 상주시니어클럽과 협약은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유관기관들과의 협조를 통해 학생 안전과 보호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상주시니어클럽 관장 민성스님은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익 증진을 위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발굴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