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0-08-10 02:04:42

[정치.행정.의회] 미래통합당 임이자 총선 후보, 상주문경 시 도의원 합동회의 개최

기사작성 : 2020.03.26 (목) 22:49:11

- 임 의원 “다함께 총선승리 이끌어 문재인 정권 심판에 앞장서자” -
- ”상주·문경, 문경·상주가 하나 된 힘으로 지역발전에 최선 다할 것“ -

 

200324-상주문경시도의원합동간담회-1.jpg

미래통합당 임이자 후보와 상주시 문경시 소속 시·도의원들이 만나 총선 필승 전략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4일 임이자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상주시·문경시 시·도의원 합동회의>에는 고우현, 김진욱, 남영숙, 박영서 도의원과 안창수, 황태하, 변해광, 조준섭, 최경철, 김창기, 안경숙, 신순단, 강경모, 김동수, 남기호, 박춘남, 서정식, 이경옥, 이정걸, 진후진, 황재용 시의원 등 총 21명의 시도의원이 참석했다.

200324-상주문경시도의원합동간담회-2.jpg

임이자 후보는이번 총선은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는 중요한 선거라며,“압도적인 총선승리를 위해 서로 합심하여 함께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시·도의원들은 상주와 문경의 화합을 강조하고 "임이자 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또한 임 후보는상주시와 문경시 소속 시·도의원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참 든든하고 감사드리며, 상주와 문경, 문경과 상주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