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0-08-11 18:09:29

[환경.생활.단체] 한국전력기술 “동행세일”상주 중앙시장 장보기행사 실시

기사작성 : 2020.07.08 (수) 11:32:32

 

사본 -[경제기업과]한국전력기술 전통시장 장보기.jpg

-전통시장의 넉넉한 인심과 함께 다양한 물건 적극 구매-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7일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전력기술본부 직원 100여명이 참여하는 장보기 행사를 상주중앙시장에서 실시했다.

 

직원들은 상주 중앙시장을 방문해 가정에서 필요한 각종 물품을 구매했다. 시장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날 모처럼 많은 사람이 찾아 활기를 띠었다.

 

한국전력기술과 중앙시장은 지난 5월 26일 자매결연을 체결하였으며, 매월 둘째 주 목요일을 “전통시장 이용하는 날”로 지정해 상주중앙시장 물품을 적극 구매하기로 했다. 상주 중앙시장은 품질 좋은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며 원산지 및 가격표시 이행 등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협약했다.

 

한국전력기술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코로나19로 어려워 전통시장의 우수 농산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적극 조성하고 있다.

상주중앙시장 회장(김정호)은 “이번 장보기 행사가 중앙시장 상인 및 소상공인에게 다소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중앙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친절과 품질로 응답할 것”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