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6 00:54:29

[상주] 기본 학력이 쑥쑥! 도전! 학업성취캠프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0.08.10 14:10   

- 이안초등학교 여름방학 캠프활동 -

0810-12이안초등학교 여름방학 캠프활동 기본 학력이 쑥쑥.jpg

이안초등학교(교장 김봉수)는 8월 10일(월)부터 8월 13일(목)까지 4일간 여름방학 활동 중 하나인 「도전! 학업성취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도전! 학업성취캠프」는 2020학년도 경상북도교육청 지정 교육과정 선도학교인 ‘도전! 학업성취인증프로그램’ 운영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기존의 기초학력 증진을 위한 튼튼캠프와는 차별화된 기본 학력 증진 캠프다.

 

이안초등학교 학생들은 이번 캠프 활동을 통해 평소 학업의 성취 정도를 스스로 판단하는 계기를 가지게 되었고, 본교의 특색 교육 중 하나인 3P사고력 교육을 바탕으로 국어·수학·사회·과학·영어 교과에 대한 자신만의 목표를 수립하여 학력 신장 계획을 펼쳐나가 목표에 도달하는 경험을 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2년 연속 SW선도학교 운영과 원격 수업 등으로 다져진 학생들의 ICT 활용 역량을 십분 활용하여 e학습터 연계 평가를 기반으로 본교 교원이 검수한 자체 제작 문항으로 평가와 학습을 진행해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안초등학교 6학년 김도빈 학생은 “방학 중에도 친구들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고, 캠프를 통해 무엇이 부족한지 알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다음 겨울방학 캠프를 기대하기도 하였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