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0 10:47:14

[상주] 상주시 국비확보 방안 연구회 연구활동 보고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0.11.25 12:20   

- 과열화된 국비유치 경쟁 속에서 실효성 있는 국비 사업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 -

1125-31상주시의회,상주시 국비확보 방안 연구회 연구활동 보고.JPG

 

상주시의회(의장 정재현)는 지난 17일 의원 연구단체 연구결과 보고회를 열었다.

 

김동수 의원(대표), 강경모 의원, 민지현 의원, 이경옥 의원으로 구성된 「상주시 국비확보 방안 연구회」는 다양한 부처의 국가공모사업 적극대응하고 발굴하여 국비확보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기 위한 연구모임이다.

 

「상주시 국비확보 방안 연구회」에서는 부처별 국가공모사업 자료를 조사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우리시 정책과 부합된 각종 사업계획 추진현황을 바탕으로 상주형 중장기 국가공모사업과 국비확보 대응방안을 마련했다.

 

「상주시 국비확보 방안 연구회」 대표의원 김동수 의원은 “연구를 하면서 우리시가 그동안 국가공모사업 대응에 있어 역량을 결집 못하고 분산적으로 투입했다는 문제의식을 느꼈다.”며 “향후에는 국가공모사업의 체계적 대응을 위해 중장기 국가공모대응 로드맵을 설정하고, 선정율을 높이기 위한 신청서 작성 표준모델을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