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1-04-19 09:21:01

[상주] 상주경찰서, 출근길 청렴캠페인 전개

기사작성 : 2021.02.25 (목) 11:22:58

- 경찰관 의무위반사고 근절 및 청렴문화 확산 -

 

보도자료 사진2(상주서 출근길 캠페인).JPG

상주경찰서(서장 안문기)에서는 25일 아침 출근시간에 맞춰 경찰서 정문에서 의무위반 사고 예방 청렴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올해 첫 출근길 캠페인을 실시하는 만큼 공직자로서의 품위 유지 및 청렴행동 실천을 강조하여, 의무위반 사고 없는 청렴한 상주경찰이 되기 위한 직원들의 청렴실천 공감대 형성에 초점을 두었다.

보도자료 사진1(상주서 출근길 캠페인).JPG

이 날 캠페인에는 상주경찰서 청문감사관과 청렴동아리(삼백청우회) 회원을 비롯하여 16명이 참여해 출근길 의무위반 예방과 부패·비위 근절 청렴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보도자료 사진3(상주서 출근길 캠페인).JPG

캠페인 활동의 가시적 홍보효과를 위해 참여 직원들은 청렴문구가 적힌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하였으며, 의무위반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홍보 전단지와 함께 청렴동아리에서 준비한 간식을 배부하여 직원들의 자발적능동적 청렴문화 실천을 독려했다.

 

안문기 상주경찰서장은 경찰관은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누구보다 더 청렴하고 모범이 되어야 하기에, 의무위반 사고 예방 및 청렴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상주경찰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