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19 08:33:49

[상주] 상주경찰서장, 청년경찰 대상 소통 간담회 개최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1.03.04 12:54   

- 임용 5년 미만 청년경찰 고충 수렴 및 청렴의식 고취 -

 

상주경찰서 보도자료 사진3 (2).JPG

상주경찰서(서장 안문기)에서는 지난 33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본서 소속 청년경찰 9명을 대상으로 청년경찰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는 상주경찰서장과 청문감사관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 5년 미만의 후배 청년경찰과의 소통·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안문기 상주경찰서장은 부임 이후 가진 청년경찰과의 첫 간담회로써 자랑스러운 후배 경찰관 격려를 위해 따뜻한 선물까지 직접 준비했다.

상주경찰서 보도자료 사진3 (1).JPG

청년경찰관 정진복 경장은 서장님과의 소통 대화의 시간을 통해 경찰활동 과정에서의 어려움 해결에 큰 도움이 되었고, 사랑하는 가족과 시민에게 당당하고 멋진 경찰관이 되도록 강한 동기부여를 받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진섭 청문감사관 과장은 청년경찰 소통 간담회처럼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소규모 형식의 직원과의 소통·공감 시간을 추진하여, 직원 단합·결속력 강화 및 청렴한 상주경찰 조직문화 형성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이날 안문기 상주경찰서장은 당당한 청렴(淸廉)경찰 주역으로 성장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공직자로서의 철저한 자기관리 및 업무를 비롯한 자기역량 계발에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