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5-01-02 20:57:50

[상주] 상주시새마을회, 출향인 우수기업체 견학 실시

새마을지도자 사기진작과 역량 강화로 새마을운동 활성화 도모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12.30 08:49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12월 26일 새마을지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에 위치한 출향인 우수기업체를 견학하며 새마을운동 활성화와 행복상주 실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상주시 새마을체육과)상주시새마을회, 출향인 우수기업체 견학.jpg

이번 견학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진작과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상주시 외남면 소은리가 고향인 이석희 대표가 경영하는 한국특장차(주)는 울산시 울주군에 위치한 3만 1,000㎡(9,376평) 규모의 윙바디 및 트레일러 업계 1위 기업으로, 20여 년간 업계를 선도해 온 자랑스러운 출향인 기업체다.


견학에 참석한 새마을지도자들은 이석희 대표의 안내를 받으며 기업 현장을 둘러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석희 대표는 직접 현장을 소개하며 기념품과 중식을 제공해 새마을지도자들에게 따뜻한 배려를 보여주었고, 참석자들은 상주인으로서 자긍심과 감사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


이정희 회장은 “이번 견학을 통해 새마을지도자들이 더욱 화합하고 참 봉사자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출향인 이석희 대표님의 무궁한 발전과 따뜻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견학은 새마을지도자들에게 사명감을 고취시키고 상주와 출향인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상주시새마을회의 활동에 새로운 동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연합방송 gumisun@daum.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